본문 바로가기
애니

<애니>기동전사 건담 SEED TV 시리즈 줄거리 27화, 28화

by 백점아빠 2023. 4. 4.

기동전사 건담 SEED TV 시리즈 줄거리 27화, 38화

27화 결정의 쐐기

수리와 보급품 재보급을 마친 아크엔젤 호는 오브에서 출항할 준비를 마쳤습니다. 하지만 오브 영해 밖에서는 아스란데 거북이 그물을 들고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카가리는 배에 동승하려 했지만 아버지 우즈 미는 "전쟁의 뿌리를 배워야 한다"며 카가리를 설득했습니다. 방주 천사는 오브군 함대의 위장을 뚫고 출항했지만, 자라대는 재빨리 위장을 뚫었습니다. 아크엔젤호가 오브 영해에서 모습을 드러내자 건담 4대가 기습 공격을 퍼부어 선원들을 당황하게 만들었죠. 그중에는 키라와 뮤우와 함께 스카이 글라스퍼의 새 파일럿 토르도 있었어요. 이어진 격렬한 전투에서 키라의 스트라이크는 포병에서 공중 전투기로 변신하며 적의 아군을 혼란에 빠뜨리는 다재다능한 무기임을 입증했습니다. 아슬란은 이지스와의 전투에서 결국 힘을 다하지 못했고, 미라지 콜로이드로 위장한 니콜의 블리츠는 피해를 입고 금이 가면서 조종석이 노출되었습니다. 결정적인 순간에 소드의 공격이 니콜의 조종석에 명중했고, 엄청난 폭발로 인해 니콜은 사망했습니다.

기동전사 건담 SEED 27화
기동전사 건담 SEED 27화

결론

적으로 오브 앞바다에서 벌어진 전투는 고양이와 쥐가 뒤엉킨 위험한 게임이었으며 결국 비극으로 끝났습니다. 니콜의 죽음은 군사 분쟁의 위험과 위험을 강조하며 첨단 기술과 무기가 발달한 세상에서도 인간의 생명은 여전히 연약하고 소중하다는 사실을 일깨워주었습니다.

28화 섬광의 각

코지로 머독과 정비사는 키라가 자라대의 전격전을 물리쳤다고 칭찬했습니다. 키라는 자신의 감정에 눌려 주먹을 불끈 쥐고 귀를 기울였습니다. 한편, 거북은 그의 소중한 동료 니콜을 잃은 후, 그의 동요를 억제할 수 없었습니다. 아슬란은 또한 자신의 내면의 혼란과 싸우고 있었는데, 자신의 과거 행동을 후회하고 다음 만남에서 키라를 물리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아크엔젤에 대한 복수를 노리는 자라는 다시 한번 배를 점령하고 승무원들에게 마지막 결전에 도전했습니다. 빔 공격은 아크엔젤에게 치명적인 피해를 입혔고, 배는 비상 착륙을 해야만 했습니다. 이 위기에서, 토르는 스카이 글래스퍼를 조종했습니다. 하지만, 디아카의 버스터가 오작동하여 항로를 이탈했고, 이지스는 격렬한 전투에서 스트라이크와 교전을 벌였습니다. 니콜을 죽인 키라에게 화가 난 아슬란은 비명을 지르며 토르의 스카이 글래스퍼를 물리치고 잔해를 흩뿌렸습니다. 전투가 격렬해지자 이지스는 스트라이크를 잡아 팔을 찢었고, 키라는 고통에 비명을 지르게 되었습니다. 자포자기의 마지막 행동으로 아슬란은 자폭 모드를 작동시켰고, 이지스와 스트라이크 모두 큰 소리를 내며 폭발하여 키라는 조종석에 홀로 남겨졌습니다.

기동전사 건담 SEED 28화
기동전사 건담 SEED 28화

결론

자라대와 아크엔젤의 마지막 대결은 많은 등장인물들의 운명을 불확실하게 만든 비극적이고 치열한 전투였습니다. 아슬란의 내면적인 혼란과 절망은 전쟁의 결과와 그것이 개인들에게 끼치는 피해를 강조했습니다. 분쟁으로 인한 인명 손실과 파괴는 군사 분쟁의 파괴적인 결과를 가슴 아프게 상기시키는 역할을 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