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

애니 <기동전사 건담> TV시리즈 줄거리 31화,32화,33화,34화,35화

by 백점아빠 2023. 2. 7.

기동전사 건담 TV시리즈 줄거리

31화 잔지바르 추격!

시넴 함대의 제13자 치군단에 배속된 백군기지는 자발로에서 우주로 진격하는 주력부대로부터 적의 주의를 돌리기 위해 미끼 코스에 배치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화이트 베이스는 Slegar Law 중위를 포함한 추가 인원과 함께 우주 전장으로 돌진했다. 차르 아즈나블 대령은 그의 기함인 무사이호를 타고 그들을 추격했다. 비록 그는 그것이 미끼라는 것을 깨달았지만, 차르는 그것을 전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로 인식했다. 코어 파이터를 조종하는 화이트 베이스의 마틸다 아잔 중위와 차르의 릭 돔이 전투에서 격돌했고, 아무로의 지스카이와 살라의 지브루스는 마쓰나가 신 중위가 조종하는 고속 기동 장갑 비그로에 맞았다. Sayla의 집중력 부족은 그녀로 하여금 그녀의 동료를 의심하게 했다. 차르는 무사히의 포화를 받는 대신 백군기지를 향해 돌진했다. 아무로가 건담에서 쏜 주포에 직격탄을 맞아 위기를 모면했다. 전투 중에 건담은 빅오의 팔에 걸렸고, 안에 있던 아무로는 그 충격으로 의식을 잃었다. 그러나 아무로는 순식간에 기적적으로 정신을 차렸고, 다음 순간 비그로의 항공기는 빔에 의해 뚫렸다. 전투는 끝났고, 적인 제오네이스 조종사 차르도 화이트 베이스의 힘을 인정해야 했고, 대원들은 마침내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다.

기동전사 건담 31화
기동전사 건담 31화

제32화 "강행 돌파 작전"

빅로의 죽음의 조종사인 토관의 소식을 전한 데미트리는 실전 시험을 앞두고 버려진 기동갑옷 자클로에서 전투에 돌입했다. 하야토의 대포는 확산하는 빔과 미사일에 맞서 고군분투하지만, G-Armor와 조율하는 건담은 엔진에 직접 부딪혀 Jac'Clo를 순식간에 파괴한다. 샤아는 갈증의 길 아래에 있는 드레인 중위에게 연락하여 합동 공격을 요청한다. Tregar 중위는 G-Fighter의 또 다른 조종사로 전투에 나서 릭 돔 부대와 싸운다. 함대에 집중하던 드레인은 그들이 건담을 잃었다는 소식을 듣고 불안해졌다. 기동전사단에 맡긴 건담은 알아채지 못하도록 위에서 접근해 바주카 불로 스와멜을 베어내며 성공적으로 돌파한다. 그러고 나서, 건담은 빔 세이버로 카멜의 기함의 다리를 절단하여 돌격을 주도하고 성공적으로 돌파한다. 샤아는 자신이 믿었던 드레인의 패배 소식을 듣고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브라이트는 샤아의 잔지바르와의 접촉을 피하기 위해 6면을 향해 전진하라고 명령한다.

기동전사 건담 32화
기동전사 건담 32화

33화 콘스콘 강습

도즐 자비는 콘스콘 기동복 팀을 솔로몬 요새로 보내 차르의 무능을 증명했다. 순찰을 도는 동안 G아머는 의문의 기동복 '브라운 보로'를 파괴했고, 화이트베이스는 중립국 사이드6 영공에 안전하게 진입할 수 있었다. 수사를 맡은 카메론 블룸 검사는 한때 미라이와 약혼했지만 미라이는 그의 환대에 냉담한 반응을 보였다. 아무로는 시내에서 쇼핑을 하던 중 뜻밖에도 그의 아버지 템 레이를 만났다. 하지만 고물상 주민의 아버지는 산소 결핍과 뇌 손상으로 고통받고 있어 아무로는 불안감을 느끼고 있다. 캐머런의 도움으로 화이트 베이스는 전쟁 상인으로 알려진 베르가미노의 수상 부두로 스스로를 수리하려고 시도했다. 콘스콘이 갑자기 공격했지만 아무로는 비정상적인 전투 능력을 보여주었고 3분 안에 릭 돔 12개를 모두 파괴했다. 화이트 베이스의 행동이 불법이라고 말한 카메론은 미라이의 눈물과 사랑의 말에 설득되어 그들을 놓아주었다.

기동전사 건담 33화
기동전사 건담 33화

제34화 "숙명의 만남"

수리를 받지 않고 사이드 6으로 돌아온 화이트 베이스는 출발할 때까지 모든 연락을 끊었다. 아버지와 함께 갑작스러운 비를 피해 도망치던 아무로는 오두막 근처 호수에서 백조를 보고 있는 낯선 소녀를 만났다. 아무로는 아버지와의 고민을 해결한 후 함께 가겠다는 생각에 매달렸다. 그를 망상에서 구해준 사람은 군함 지온지바르에서 6번 사이드로 들어온 차 대령이었다. 그의 옆에 있는 여자아이는 그가 호반에서 만난 랄라이다. 잠복해 있는 콘콘을 저지하기 위해 캠란은 개인 우주선 호송을 제안한다. 캠란의 제안을 단호히 거절하는 미라이를 쫓는 브레거. 화이트 베이스는 캠란의 의도에 따라 항해한다. 그들이 사이드 6의 영공을 통과하는 순간 릭 돔스의 편대가 공격을 받았다. 아무로는 적의 공격을 완벽하게 읽고, 호텔 TV 방송에서 이를 지켜보는 랄라는 차르에게 건담의 승리를 예언한다. 콘콘군은 완전히 궤멸되었고 아무로는 눈물을 글썽이며 6번 사이드를 떠났다.

기동전사 건담 34화
기동전사 건담 34화

35화 솔로몬 공략전

브라이트가 선봉에 합류해 과거 루나투 사령부를 공격한 것으로 알려졌다. 솔로몬의 족장 둘즈는 길렌으로부터 공급받은 물자가 먼저 '빅잠'이라 불리는 기동갑옷의 원형이라고 생각하며 화를 낸다. 마침내 연방의 솔로몬에 대한 공격이 시작되었다. 빔과 미사일이 흩날리는 잔혹한 전장. 연맹은 주력 부대 외에 임시 이동복 '볼'을 갖춘 수송품을 배치하고, 선봉대 함대가 사이드 1의 영공에 거울을 배치하고 태양에 초점을 맞추면서 솔로몬을 구워낸다. 그것은 연방이 승리한 태양계의 힘이었다. 전투 도중 부상을 당한 하야토는 화이트 베이스에 잡혀 아무로와의 힘의 차이에 눈물을 흘린다. 아무로는 돌파구가 열린 솔로몬에 침입하고, 반격을 결심한 두츠는 만일의 사태에 대비해 아내 제나와 딸 미네바를 대피시킨다. 마침내, 빅잠의 본체가 움직입니다.

기동전사 건담 35화
기동전사 건담 35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