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

애니 <기동전사 건담> TV시리즈 줄거리 36화,37화,38화,39화,40화

by 백점아빠 2023. 2. 8.

기동전사 건담 TV시리즈 줄거리

36화 공포! 기동 빅잠

브라이트가 전 루나 투 사령관 와카네의 함선을 향해 선봉대 역할을 한 솔로몬을 공격하는 동안, 기동복 빅잠은 솔로몬의 등사령부의 사령관 킬른을 화나게 했다. 결국 잔혹한 전장에서 빔과 미사일이 날아드는 등 솔로몬에 대한 연방군의 공격이 시작됐다. 그들의 화물 외에도 연방은 임시 이동복 "볼"을 보내 우회로를 배치했다. 북군의 선봉 함대가 전열을 유지하는 동안, 티넥의 주력 함대는 1면의 영공에 거울을 설치하여 솔로몬을 구워내기 위해 태양 에너지를 집중시켰다. 연방정부의 태양계에서의 승리는 확실했다. 전투에서 부상을 입은 하야토는 화이트 베이스로 끌려가 아무로에 비해 실력이 부족해 울었다. 후자는 침입을 통해 솔로몬에게 침입했고, 데쉬랄은 붙잡히지 않기 위해 아내 제나와 딸 미네바를 대피시켰다. 반격하겠다는 데쉬의 결심에 맞서, 빅잠은 마침내 행동에 옮겼습니다. 전투 도중, 슬레거 중위는 파편에 맞아 사타구니에 부상을 입었다. 그의 안전을 걱정한 미라이는 키를 떠나 그를 돌보는 것이 허락되었다. 그녀의 눈물 속에서 모든 것을 깨달은 브레거는 그녀에게 그가 어머니의 시그넷이라고 부르는 반지를 맡겼고, 두 사람은 키스를 나누었다. 솔로몬을 포기한 베쉬르를 차단한 그들은 북군의 주력 함대를 공격하기로 결심했다. 연방 우주선은 빅잠의 일그러진 빔과 강력한 메가 입자 대포에 하나둘씩 관통당해 티안엠 기함이 희생됐다. 브레거는 건담호를 자신의 배로 도킹시키고 빅잠호를 공격했다. 아무로는 슬레게르의 죽음과 복수심에 이끌려 빅잠을 물리치고 파괴하는 데 성공했다. 제나와 그녀의 캡슐은 맥쿼브 대령의 함대에 의해 구출되었고, 슬레거의 죽음을 알게 된 미라이는 눈물을 흘렸다. 화이트 베이스는 다시 한번 안도감에 휩싸였다.

기동전사 건담 36화
기동전사 건담 36화

37화 텍사스의 공방

솔로몬 함락을 받아 길렌 총수는 우주 요새 아 바오아 쿠를 지온 공국의 최종 방위 거점으로 선고했다. 화이트 베이스는 레저와 목축용의 텍사스 존의 암초 공역에 있었지만, 마쿠베 대령이 자신용으로 개발된 모빌 슈트 가을 타고, 샤아의 눈앞에서 건담을 가두어 상사 자일리아에 보답하자 그리고 획책을 시작했다. 사막화가 진행된 텍사스 콜로니에 샤아가 방문한 목적은 후라 나간 박사의 만남 아래 라라와 신형 모빌 아머의 실험을 하는 것이었지만, 그 에르메스는 아직 도착하지 않았다. 마 쿠베는 수중에도 함정을 걸어 건담을 식민지 심부로 끌어들이지만, 다가오는 아무로의 마음을 감지한 라라아는 왠지 설렘을 느낀다. 샤아는 신형 모빌슈트 겔구그로 전투에 개입했지만 마 쿠베는 의지로 그것을 거절한다. 격렬하게 베고 맺은 끝에 깡패는 건담에 쓰러져 마쿠베는 백자의 항아리를 떠올리며 끝냈다. 폭풍에 휩쓸리게 된 라라아는 겔구그에게 지켜졌지만, 마음의 공진을 느끼는 아무로와 라라아는 서로 그 이름을 말하는 것이었다.

기동전사 건담 37화
기동전사 건담 37화

38화 재회, 샤아와 세이라

화이트 베이스와 시온군의 고속 순양함 티베는 교착상태에 빠졌다. 건담이 보급품이 부족해지자 샤아는 겔구그의 공격을 받았다. 샤아는 끊임없이 자신들의 총성을 피해 다니는 적이 뉴타입이라고 확신했다. 그러나 겔구그는 오작동을 일으켰고 샤아는 탈출하기 위해 폭발을 일으켰다. 아이군 제독의 기함 마젤란이 접근해 화이트 베이스가 텍사스 식민지에 성공적으로 진입하면서 균형이 깨졌다. 아무로를 위해 수색 구조 임무를 수행한 살라 앞에 샤아가 나타났고, 그들은 재회했다. 카스발과 아르테시아. 이 형제자매들은 뉴타입 철학을 옹호한 제온 줌 데이쿤의 자녀들이다. 아버지를 암살한 것이 자비 가문의 소행이라고 생각한 카스발은 복수를 위해 시온 군에 가담했다고 폭로한다. 그러나 이 대화의 일부는 브라이트의 통신에 의해 차단되었다. 화이트 베이스가 아무로를 무사히 되찾는 동안, 그들은 샤아의 잔지바르가 침몰한 와케네한의 잔해를 발견했다. Sayla는 Bright에게 자신의 투자를 밝혔고, 그녀의 오빠의 편지를 읽었을 때, 그녀는 침대에서 혼자 울었다.

기동전사 건담 38화
기동전사 건담 38화

39화 뉴 타입, 샤리아 불

지구 연방군은 새로 개종한 솔로몬에서 레빌 장군을 제온의 고국을 침공하기 위한 최후의 기지로 환영했다. 그러나 그 순간 랄라 순이 조종하는 기동갑옷 헤르메스가 움직이기 시작했다. 한편, 제온 왕국에서는 "목성에서 온 남자"라고도 알려진 샤르 아즈나블이 뉴타입으로 인식되어 지렌 자비와 자신의 생각을 공유했다. 샤리아 불은 헤르메스를 조정하기 위해 차르의 동맹 샤이아와 함께 그라나다 기지에 도착하여 키실리아의 명령을 받았다. 한편, Sayla는 화이트 베이스에서 Shia와 자신의 관계를 밝혔다. 전투 중 샤리아는 브라운 브로의 전방위 공격을 간신히 피했고 아무로의 건담이 브라운 브로를 격파했지만, 건담의 통제 시스템은 결국 아무로의 앞선 반사신경을 따라잡으며 승무원들에게 심각한 반향을 일으켰다.

기동전사 건담 39화
기동전사 건담 39화

40화 에르메스의 라라아

연맹 기술부의 모스크 박사는 자석 코팅 기술을 관절에 적용하여 건담의 반응 시간을 개선하려고 시도했다. 한편, 제온 공국은 달 그라나다와 우주 요새 아 바오아 쿠를 최후의 방어선으로 지정하고 본토에서의 결정적인 전투에 대비하여 우주 식민지 "마할"의 주민들을 강제로 대피시켰다. 최고 사령관 길렌은 제온 국가의 지도자인 아버지에게 마할을 태양계로 개조하는 허가서를 제출했다. 한편, 랄라의 부대에 몸을 붙인 샤는 헤르메스를 전투에 투입했다. 그러나 순식간에 두 척의 전함을 침몰시킬 수 있었던 그녀의 능력은 공포에 질린 동료들에 의해 기억되었다. 동시에, 지구 연합은 "Operation Star One"을 시작했습니다 마침내 건담의 수 때문에 함대 집결에 늦은 화이트 베이스마저 출항하여 자일리 안의 직접 지휘하에 있는 제온 기동복 군단의 샤의 부대와 전투에 돌입했다. 아무로의 건담과 랄라의 헤르메스가 충돌하는 동안, 둘 다 뉴타입이었다. 비록 랄라의 뛰어난 연기가 높은 평가를 받았지만, 샤는 건담과의 전투 동안 그녀의 비정상적인 반응에 대해 걱정했다.

기동전사 건담 40화
기동전사 건담 40화

댓글